IT(시스템)콜센터

HIT(Hannam IT Call Center)

우리대학 정보화 관련 서비스를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지원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상담시스템(한남 IT 콜센터)을 이용하여 개선된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구축 취지

  • IT 전문 상담원을 통해 교내 정보시스템 이용자에게 신속하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정보시스템 사용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 일원화 된 상담 채너를 통해 교내 정보시스템 이용자의 정보화 관련 문제를 One Stop으로 처리하여 정보 시스템 사용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소하고 정보시스템 담당 부서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하고자 합니다.

이용 방법

온라인 상담

  • 이용자(교수, 직원, 조교)는 하이포탈 로그인 후 상단의 상담 탭을 클릭 후 좌측 메뉴에서 상담신청(한남IT콜센터)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신청
  • 이용자(학생)는 하이포탈 로그인 후 상단의 상당 탭을 특힉 후 좌측 메뉴에서 상담신청(전문상담부서)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신청

전화 상담

  • 042-629-7111 번으로 전화하여 한남IT콜센터 전문 상담원과 전화상담
  • 상기 온라인 상담 방법과 동일하게 하이포탈로 로그인하여 상담신청시 상담방법을 전화요청으로 체크하시면 한남IT콜센터 전문 상담원이 전화.

이용시간

  • 하이포탈을 이용한 온라인 상담신청은 시간제한없이 상시 가능(지원은 업무시간에만 가능)
  • 전문 상담원과의 전화 상담은 업무시간에만 가능. (단,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안됩니다.)

정보관리부서 : 원격교육지원센터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