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O365)안내

서비스 안내

  • 제목
    MS사의 Office 프로그램(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 무료 다운로드 사용
  • 내용

    MS사 홈페이지 접속 후 본교에서 받은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신원 확인을 하고 사용자 등록함

    • 재학생 : 학번@usk.ac.kr (gm.hannam.ac.kr 도메인이 아님)

    • 예) 123456@gm.hannam.ac.kr 으로 메일을 받았다면
      MS Office 등록시에는 123456@usk.ac.kr 로 등록하면됩니다.

    • 교직원 : 학교 메일 (hnu.kr, hnu.ac.kr, hannam.kr, hannam.ac.kr, mail.hannam.ac.kr)
  • 접속
  • 문의
    • 문의 하기전에 사용방법을 꼭 읽어보시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술정보처 시스템운영팀 IT 콜센터 042)629-7111

사용전 준비 사항 재학생 이메일 발급 방법

  • 1 인증 ID는 학번@usk.ac.kr 이메일을 사용해야 함 (학번@gm.hannam.ac.kr 도메인은 안 됨)
  • 2 Daum, Naver 등 타사메일 사용자는 학교 Portal -> 통합/학사 -> 에서 신청하여 학교메일계정 발급받아 사용
  • 3 메일 신청 후 1일~2일후에 스마트폰 문자로 발급완료 안내 문자가 발송됨

Office 365 신청 방법

  • 1아래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학번@usk.ac.kr을 넣고 ‘시작하기’ 클릭

    Office 365 바로가기

  • 2 ‘학생입니다’ 클릭

  • 3 정상 인증이 되면 다음의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수신메일 확인

    구글 메일 바로가기

  • 4 Office 365 팀에서 온 ‘Office 365 Education 등록 완료’ 더블클릭

  • 5 ‘예, 본인입니다’ 클릭

  • 6 계정 생성을 위해 성/이름(한글 가능), 암호, 생년월일을 넣고 ‘시작’ 클릭

  • 7 ‘건너뛰기’ 클릭

  • 8 ‘지금 설치’를 클릭

  • 9 학교 통합학사시스템에서 학교메일계정 발급받기

    ‘학부생서비스’ → ‘IT서비스신청’ → ‘메일계정신청’ 클릭

    신청한지 1일 경과 후 학교메일계정 등록됨 : 학번@usk.ac.kr = 학번@gm.hannam.ac.kr

  • 10 http://mail.google.com에 접속하여 ‘ 학번@usk.ac.kr ’→ ‘다음’ → ‘비밀번호’ → ‘계정 만들기’ 클릭.

  • 11 ‘동의’를 클릭하여 google 메일서버에 계정 생성.

  • 12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 초기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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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