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공사 입찰)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교체공사등

작성일 2021-04-13 17:23

작성자 주현영

조회수 1225

수정

공고 시설관리팀 제 2021 - 787호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 

 

1. 재 입 찰 건 명 :[종합운동장] 인조잔디 교체공사등

 

2.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현장설명일 : 2021.04.19. 오후 2시 대학본관 1층 대회의실

  나. 입찰 일시 : 2021. 04. 26, 오전 11시 대학본관 1층 대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현장설명을 참가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 소지 업체로 주된 사업소(본사)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지방세 국세를 체납이 없는 업체.

  다. 최근 5년이내 인조잔디 단일공사 8,000㎡ 이상 시공실적이 1개소 이상 있는 업체(실적확인서 제출)

  라. 인조잔디 지정한 규격(사양)의 제조사 공급확약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

  ※ 인조잔디, 충진재 규격

   - 제조사: 코오롱글로텍 (제품명: TM5500e+), 폭5m, pe-coating

   - 충진재: 친환경 SEBS칩

 

4. 주요 공사 내용

  1) 축구장 기존설치된(55mm) 인조잔디 철거 및 폐기(관련법령 준수하여 처리)

  2) 55mm 인조잔디 신규 설치

  3) 배수 트렌치 설치등

       #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시 배부

5.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주현영(042-629-7296)

 

공고문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일반인” > 위에서 10번째 “입찰정보” 

첨부 1. 입찰공고문등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