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공사 입찰) 2학기 공간조정에 따른 도장공사

작성일 2020-09-07 18:01

작성자 주현영

조회수 1152

수정

공고  시설관리팀 제 2020 - 822호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 찰 건 명 : 2학기 공간조정에 따른 도장공사 

    

2. 입찰 일시 및 방법

  가. 현장설명일 : 관련서류로 갈음

  나. 입찰 일시 : 2020.09.14., 오후 2시 대학본관 1층 입찰실(114호) 

    

3.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재지를 대전광역시인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도장공사 또는 시설물유지보수업 표기 업체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공사 위치 및 내용 :

   한남대학교 본교(오정동) 소속 7개실에 대한 도장공사

   가. 수성페인트 2회(5개실 천정 포함)

       * 중앙도서관 1층 로비는 기존과 동일한 재료(낙서방지용)로 진행한다.

       * 사범대 201호, 230호는 출입문 포함

       * 사범대 230호 앞 복도 벽체 도장 포함(15m*2.6)

   나. 걸레받이 조합페인트

      * 기존 벽체 크랙이 있는 경우 보수 포함 한다,

      ** 도장에 필요한 보양공사를 포함 한다

      *** 도장공사 완료 후 청소하는 것으로 한다.

      **** 입찰공고일 기준 공실이나 일부 실에 미이동 기구집기를 조정하는 것을 포함한다.

    

5.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주현영(042-629-7296)   

    

공고문 확인방법 :  한남대학교 홈페이지> 좌측상단 “일반인” > 위에서 10번째 “입찰정보”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