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긴급입찰공고] 2018학년도 시설관리팀 청소용품 구매 지명경쟁입찰

작성일 2018-06-20 11:40

작성자 변란희

조회수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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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 한남대 제2018-07호]

1. 입찰건명 
    : [긴급] 2018학년도 시설관리팀 청소용품 구매 제한경쟁입찰

2. 입찰일정

  1) 입찰등록마감 : 2018. 06. 26.(화) 11:00까지
  2) 입찰: 2018. 06. 26.(화) 11:10~

3.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4.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본교로부터 지명경쟁입찰 참가 통지서를 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었으며, 입찰참가 등록을 필하고 본교가 제시한 규격에 따라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
  
 다.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현재 부당업체가 아닌 업체
  
 라. 본교와의 계약체결 및 이행과정에서 부당거래경력이 없는 업체
 
 마. 최초 제시된 제품의 규격사항과 납품한 제품에 차이가 있어 당초 목적대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다고 간주하여 낙찰이 될 경우에도 당연 무효로 처리함
  
 바.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대전지역에 본사 도는 지사를 두어 청소용품 판매 등에 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물품의 납품 및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참조

6.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구매관재팀(☎ 042-629-8418)
  · 기타 문의사항 : 시설관리팀(☎ 042-629-8000)

7. 첨부 : 입찰공고문 및 제출서류 1부.  끝.

※ 공고문에 제시된 물품의 규격 및 수량을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재확인 후,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