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입찰공고] 학내 전산망 및 사무자동화기기 통합 유지보수 제한경쟁입찰

작성일 2018-05-09 10:19

작성자 변란희

조회수 1052

수정

[공고 : 한남대 제2018-04호]


1. 입찰건명 : 학내 전산망 및 사무자동화기기 통합 유지보수 제한경쟁입찰


2. 입찰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마감 : 2018.05.17.(목) 14:00까지 (제출장소 : 구매관재팀)
  2) 입찰일시 : 2018.05.17.(목) 14:10 (구매관재팀 입찰실)


3. 입찰방법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가격)로써 한남대학교(이하 “본교”라 한다)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임.


4. 입찰 참가자격 및 상세내용 : 첨부된 공고문 참조


5. 문의사항
  
  · 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구매관재팀(☏ 042-629-8418)
  · 기타 문의사항 : 정보시스템관리팀(☏ 042-629-8391)


6. 첨부 : 입찰공고문 및 제출서류, 유지보수규격서 각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