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 한남대 제2017-15호
1. 입찰건명 : 2018학년도 교육/행정용 PC 구매 제한(지명)경쟁 입찰
2. 입찰방법 : 제한(지명)경쟁입찰, 최저가 낙찰제 방식
3.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본교로부터 지명경쟁입찰 참가 통지서를 받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로서 본교가 제시한 규격에 따라 납품 및 설치가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현재 부당업체가 아닌 업체
라. 본교와의 계약체결 및 이행과정에서 부당 거래경력이 없는 업체
마. 당해 물품에 대한 제조 또는 판매 등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규격서에 의한 물품의 납품 및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바. 납품이후 고장 등에 대하여 4시간 이내에 기술적인 지원을 보장할 수 있는 업체
사. 제조사 공급증명원 및 기술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아. 최초 제시된 규격사양서 또는 시방서와 납품한 제품에 차이가 있어 당초 목적대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에 입찰참가 자격이 없다고 간주하여 낙찰이 될 경우에도 당연 무효로 처리함.
4. 입찰일시
가. 입찰등록마감 : 2018.01.05.(금) 11:00까지 - 구매관재팀(본관 1층)
나. 입찰 : 2018.01.05.(금) 11:10
5. 기타사항
입찰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은 구매관재팀(☏042-629-7301)으로 문의하기 바람.
6. 첨부 : 입찰공고문 1부.
규격 사양서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