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입찰] 중앙도서관 교육환경개선공사 입찰 공고

작성일 2017-07-14 13:35

작성자 김영경

조회수 1097

수정
공고번호 제 2017 - 902 호 중앙도서관 교육환경개선공사 입찰 공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26조 의거 한남대학교 오정동캠퍼스 내 중앙도서관 교육환경개선공사 시공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사 업 명 : 중앙도서관 교육환경개선공사 지명경쟁입찰 2. 대상 건물 주요내용 가.주 소 지 :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133번지 한남대학교 내 나.규 모 : 지하1층 지상 4층 / RC조 다.연 면 적 : 학술정보관 연면적 7,141㎡ 중 일부 라.공사기간 : 2017.7.24.~8.23 마.공 종 : 시설물유지관리업 바.공사내용 : 1층 남녀 화장실, 장애인 화장실 개보수 공사 3. 입찰일정 가.입찰통보예정일 : 2017.07.14(금)13:30 교내 홈페이지 입찰공고(긴급공사임) 나.현장설명예정일 : 2017.07.17(월)11:00 관련자료 현장 배부 다.입찰서접수일시 : 2017.07.19(수)14:00~14:30(오정캠퍼스 기획정보처 회의실) 라.입찰서개봉일시 : 2017.07.19(수)15:00 (오정동캠퍼스 기획정보처 회의실) 4.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로 2016년 기준 시공능력평가액 30억 이상 업체 나. 현장설명 참가자격은 국가기술 자격법에 의한 기술사, 건설기술관리법에 의 한 관련기술자를 말하며 입찰자격은 현장설명을 청취하고 관련서류를 제출한 자로 한 한다. 5. 기타사항 가.제출서류 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란에서 다운받아 사용 (한글 2014) 나.기타 문의사항 시 사무처 시설관리팀(042-629-7297)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