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시설관리팀-223 (2017.02.14)
중앙도서관 교육환경 개선공사 지명경쟁입찰(재공고입찰)공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23조 의거 한남대학교 오정동캠퍼스 내 중앙도서관 교육환경개선공사 시공업체 선정을 위한 지명경쟁입찰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 입찰합니다.
1. 사 업 명 : 중앙도서관 교육환경개선공사 지명경쟁입찰(재공고입찰)
2. 대상 건물 주요내용
가.주 소 지 :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133번지 한남대학교 내
나.규 모 : 지하1층 지상 4층 / RC조
다.공사기간 : 2017.6월~7월(국고지원으로 방학을 고려하여 수정될 수 있음)
라.공 종 : 시설물유지관리업
마.공사내용 : 부분 노후시설 개보수 공사
3. 입찰일정
가.입찰통보예정일 : 2017.02.14(화)18:00 교내 홈페이지 입찰공고(긴급공사임)
나.현장설명예정일 : 2017.02.16(목)14:00 관련자료 현장 배부
다.입찰서접수일시 : 2017.02.20(월)10:00~10:30(오정캠퍼스 기획정보처회의실)
라.입찰 진행 일시 : 2017.02.20(월)11:00 (오정동캠퍼스 기획정보처 회의실)
4.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로 2015년 기준 시공능력평가액40억이상 업체
나. 현장설명 참가자격은 국가기술 자격법에 의한 기술사, 건설기술관리법에 의한 관련기술자를 말하며 입찰자격은 현장설명을 청취하고 관련서류를 제출한 자로 한다.
5. 기타 관련사항 : 붙임의 공고문 참조
6. 문의처 : 시설관리팀 (042-629-7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