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재입찰)학생복지시설(복사실) 위탁운영업체 선정 일반경쟁입찰

작성일 2017-02-08 09:22

작성자 권순재

조회수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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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 한남대학교 총무인사팀 제2016-12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학생복지시설(복사실) 위탁운영업체 선정 일반경쟁입찰(재입찰) 2. 입찰 내용 : 사용허가 재산의 표시 및 예정가격 가. 소재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46, 대덕밸리캠퍼스 나. 허가건물 : 대덕밸리캠퍼스 봉사관 내 1층 다. 용도 : 복사실 라. 전용면적 : 20㎡ 마. 예정가격 : 보증금 5백만원과 월 차임20만원(VAT포함)이상 3. 일시 및 장소 가. 참가신청 접수 : 2017. 02. 14(화) 10:00 ~15:00 나. 낙찰자 선정 : 2017. 02. 16(목) 15시이후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 방법 1)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입찰가를 제출한 업체 또는 개인을 낙찰자로 결정한 후 최종 사업자를 선정함 2) 낙찰자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개인)로서, 같은 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와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개인) 나. 본교 교직원 및 친인척이 아닌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 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에 해당 사항이 없는 사업자 6. 입찰의 무효처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본교에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개인) 다.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단, 업체의 특별한 사유를 본교가 허락한 경우 예외) 7. 유의사항 가. 직접 방문 제출이 원칙이며, 우편입찰은 허용치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본교의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인감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 날인은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됨.(입찰무효)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사.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한남대학교가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선정기준 및 방법에 관한 일체의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음 8. 입찰자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라. 국세와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10%) 1부 (보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이후까지) 사. 가격입찰서(소정양식, 봉투에 동봉한 후 밀봉하여 봉투의 상·중·하단에 인감 날인)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양식) 1부 자.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차. 입찰유의서 1부 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9. 낙찰자 제출서류 가.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10%) 나. 사용인감도장(계약서 작성) 다. 인지세 전자납부확인서(계약금액에 따라 준비) 10. 기타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인사팀(담당 : 박상만, 042-629-726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02월 08일 한남대학교 총무인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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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