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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학생복지시설(교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제한경쟁 재입찰 공고

작성일 2016-12-29 14:22

작성자 박상만

조회수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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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 한남대학교 총무인사팀 제2016-09호 재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학생복지시설(교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제한경쟁 재입찰 2. 입찰 내용 : 사용허가 재산의 표시 및 규모(2,288㎡) 가. 소재지 :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70, 한남대학교 1) 학생회관 내 지하1층 교직원·학생 식당 / 면적 : 876㎡ 2) (신)기숙사 내 지하1층 생활관 식당 / 면적 : 502㎡ 3) (구)기숙사 내 지하1층 생활관 식당 / 면적 : 479㎡ 나. 소재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46, 대덕밸리캠퍼스 1) 대덕밸리캠퍼스 봉사관 내 1층 교직원·학생 식당 / 면적 : 431㎡ 3. 세부일정 가. 현장설명회(참가필수) / 2017. 01. 03(화) 13:30 / 사무처 총무인사팀 나. 입찰신청 및 제안서제출 / 2017. 01. 09(월) 12:00까지 / 사무처 총무인사팀 다. 1차 서류 평가 / 개별 통보 라. 2차평가(제안서발표) / 2017. 01. 11(수) 10:00(예정) / 사무처 총무인사팀 마. 우선협상대상자통보 / 2017. 01. 13(금) 15:00이후 / 제안서 종합평가 후 통보 바. 협상 진행 및 계약 / 2017. 01. 13(금) 이후 / 개별통보 ※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 방식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우선협상대상자 결정방법 1) 우선협상대상자 결정방법 : 서류 및 제안서 평가 후 선정 - 1차 평가(서류)후 개별통보 함(상위 5개 팀에 한함) - 2차 평가의 사업계획서 발표순서는 등록 업체 순으로 하며, 설명시간은 10분 내외, 질의 시간은 10분 내외로 함 2)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은 급식운영계획(55%), 급식운영시스템(25%), 경영능력(10%), 임대료(10%)의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며, 총점이 동일할 경우 제안서 평가 기준 항목 중 『급식운영계획』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하며,『급식운영계획』평가점수가 동일할 경우『급식운영시스템』평가점수의 배점이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정함 3)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5.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제안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득한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낙찰자 결정. 다만,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함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력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로서, 같은 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와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공고일 현재 해당업종의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며 대학교, 공공기관 1일 식사 인원 1,000식 이상의 단체급식 경험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단, 초·중·고등학교 및 군부대 급식 제외) 다.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의 허가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호(식품접객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와 대학에서 식당 운영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로 2015년도 기준 단체급식 매출액 10억 이상 인 사업자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 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에 해당 사항이 없는 사업자 마. 본교 교직원 및 친인척이 아닌 자 7. 입찰의 무효처리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사업자 다. 본교에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사업자 라.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단, 업체의 특별한 사유를 본교가 허락한 경우 예외) 8. 유의사항 가. 직접 방문 제출이 원칙이며, 우편입찰은 허용치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본교의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인감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 날인은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됨(입찰무효) 바. 현장설명회 및 제안서 발표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사.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한남대학교가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선정기준 및 방법에 관한 일체의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음 아.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9.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소정양식, 사용인감지참) 각1부 라. 위임장(대표가 아닌 경우) 및 참석자 자격확인서(재직증명서, 4대보험 증명자료) 10. 입찰자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가격입찰서(소정양식, 봉투에 밀봉하여 봉투의 상·중·하단에 인감 날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바. 국세와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사. 해당사업 인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각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보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이후까지) 자.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차. 사업제안서 6부 및 USB 1개(일반현황 및 연혁, 2015년 결산자료 포함) 카. 단체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소정양식) 1부 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양식) 1부 파. 입찰유의서(소정양식) 1부 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소정양식) 1부 11. 낙찰자 제출서류 가.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10%) 1부 나. 사용인감도장(계약서 작성) 다. 인지세 전자납부확인서(계약금액에 따라 준비) 1부 12. 기타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인사팀(담당 : 042-629-726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12월 29일 한남대학교 총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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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