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

2014 학생임원 글로벌문화탐방 위탁용역 제한경쟁입찰 공고

작성일 2014-05-01 12:47

작성자 이용기

조회수 868

수정

공고 학생제 2014-2호

 

“ 직 인 생 략 ”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14학년도 한남대학교 학생임원 글로벌문화탐방 위탁용역 제한경쟁 입찰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입 찰 일 시

장 소

비 고

설명회 참가등록 마감

2014. 5. 12(월) 15:00 까지

학생복지팀 사무실

 

입찰설명회

2014. 5. 12(월) 16:00 부터

학생복지팀 사무실

 

입찰등록 마감

2014. 5. 13(화) 11:00 까지

학생복지팀 사무실

▸서류제출

제안서(PT) 평가

2014. 5. 13(화) 14:00 부터

학생회관 스터디룸(1호)

▸20분 이내

입찰결과 통보

2014. 5. 14(수)

개별통보

 

3. 입찰내용 : 입찰설명서 참조

4.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 (제안서 평가(PT)와 가격평가에 의한 입찰)

5. 탐방기간 및 국가 :
2014. 7. 9(수) ~ 14(월) 5박 6일 / 태국, 홍콩, 마카오

6. 참가인원 :
27명 (학생 24명, 인솔 3명)

7.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한남대학교와 거래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최근 2년 이내 동일 지역의 여행일정 계약실적(25명 이상)이 2회 이상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간 관련행사 계약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었거나 하자가 발생했던 업체는 제외
  라. 입찰설명회(2014. 5. 12)에 참가한 업체

8. 평가방법 : 제안서(PT) 평가 80점 + 가격 평가 20점
  가. 제안서(PT) 평가(80점)
    1) 평가기준 : 제안서 평가항목 배점표 참조 (붙임 2)
    2) 평가방법 : 제안서 프리젠테이션(PT) 심사 (각 업체당 20분 이내 : 응찰 업체 수에 따라 시간조정 가능)
    3) 발표(PT) 순서 : 입찰등록 순서대로 발표
  나. 가격평가(20점) : 제안 가격에 따라 본교가 정한 점수를 배정하여 평가

9.
낙찰자 결정
  가. 가격 평가와 제안서(PT) 평가의 합산점수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고, 선정된 우선협상 대상 업체가 제시한 가격이 본교가 정한 예정금액 이상일 때에는 예정가격이하로 시담하여 낙찰자를 결정
  나. 제안서 평가(80점) 점수가 50점 미만일 때에는 우선협상 대상에서 제외함
  다. 2개 이상의 업체가 동점으로 1위에 선정되었을 경우 제안서(PT) 평가점수 상위 업체를 우선협상 업체로 결정하되, 제안서(PT) 평가점수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
  라. 우선협상 대상 업체의 계약포기 등으로 유찰이 되었을 경우 차순위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

10. 입찰 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11.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나. 본교에 입찰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업체
  다.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단, 업체의 특별한 사유를 본교가 허락한 경우 예외)

12. 입찰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 신청서 (본대학 소정양식)
  나. 제안서 6부 (본교 소정양식 [붙임 4]참조)
  다. 세부 견적서 1부 (밀봉인)라. 제안업체 신용평가등급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바.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
  아. 주민등록증 사본 1부.
  자.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카. 최근 2년 국외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응찰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파. 영업배상책가입증명서 1부.
  하. 서약서 및 확인서 1부(붙임 양식)
  ※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3. 유의 사항
  가.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과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본교의 입찰공고 및 안내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다.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 된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됨(입찰무효)

14. 문의 및 연락처
: 학생인재개발처 학생복지팀(담당 이용기) / ☎ (042) 629-7256∼7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붙임 3] 용역제안서 서식 1부.
[붙임 4] 서약서 1부.
[붙임 5] 확인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년 5월 1일

 

한 남 대 학 교 학 생 인 재 개 발 처 장

 

정보관리부서 :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