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수정 요청

[학사관리팀] 학교 홈페이지 > 학사정보 수정 요청

작성일 2023-09-13 16:32

작성자 신남주

조회수 326

수정

1. 제목 : [학사관리팀] 학사정보 내용 수정 요청
2. 연락처 / 성명 : 7920 / 신남주
3. 요청사항
(1) URL : http://hnu.kr/kor/guide/guide_03_11.html
- 경로 : 학사안내 > 학사정보 > 성적평가
- 내용 : 아래와 같이 수정 요청드립니다.
Q. 평점평균에 대한 100점 환산점수는 어떻게 구하나요?
A. 표 참고(PDF 파일)
(2) URL : http://hnu.kr/kor/guide/guide_03_12.html
- 경로 : 학사안내 > 학사정보 > 학점포기 및 재수강
- 내용 : 아래와 같이 수정 요청드립니다.
Q. 학점포기 신청은 언제 하나요?
A. 재학생(졸업예정자 제외) : 매 학기 2월, 8월에 [마이포탈 > 수업 > 학점포기관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사항은 학사공지 게시판 참고)
(3) URL : http://hnu.kr/kor/guide/guide_03_13.html
- 경로 : 학사안내 > 학사정보 > 특별학점 인정제도
- 내용 : 아래와 같이 수정 요청드립니다.
Q. 특별학점 인정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A. 학교홈페이지 - 학사공지에 게시된 특별학점인정 신청 안내문(게시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URL : http://hnu.kr/kor/guide/guide_03_14.html
- 경로 : 학사안내 > 학사정보 > 졸업.수료
- 내용 : 아래와 같이 수정 요청드립니다.
Q. 입학년도별 공통 교양필수(선택) 이수원칙은 어떻게 되나요?
A. 표 내용 /Ⅱ.교양선택필수과목(균형교양) 이수원칙 : 2019~2022 -> "권장이수"로 변경

늘 학사업무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