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계절학기] 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 시행 안내

작성일 2020-12-15 11:49

작성자 육상현

조회수 4210

수정

 

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 제도를 시행하오니, 부득이하게 수강 취소 및 환불 신청을 해야 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1. 기간 : 2020. 12. 16.(수) 09:00 ~ 18.(금) 18:00
             (문의 가능 시간 동일. 단, 12시~1시 제외)

2. 대상 : 수강능력부족, 적성의 부적합, 착오신청, 참여 불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해당 교과목의 수강 취소 희망자

3. 신청방법 : Hi-Portal 로그인>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등록>계절학기수강취소및환불신청>취소희망과목의 수강취소 버튼 클릭

   ※ 수강취소 교과목은 복원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숙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 및 환불 신청만 가능하며 과목 변경 및 추가 수강신청은 불가능함을 유의
 
  나. 취소 신청된 과목의 철회는 절대 불가함을 반드시 유의하고 신중하게 취소 신청할 것
   (취소 교과목 복원 불가)


  다. 환불금액은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기본 계좌로 환불됨
    (환불 신청 시 본인의 기본 계좌 정보 확인 바람)

   * 등록금 환불 예정일 : 2020.12.31.(목)


□ 문의내용별 문의처

  가. 수강취소 관련 문의 : 학사관리팀 수업담당 (042-629-7246)

  나. 환불 절차 및 소요 기간 문의 : 경리팀 등록담당 (042-629-7273)

  다. Hi-class 사용 방법 관련 문의 : 비대면 원격수업 Help Desk 문의 (042-62-8200 ~ 8205)

  라. 풀온라인 강좌 수강 관련 기본 문의 : 교육혁신개발팀 온라인 강좌 담당(042-629-8369)



★ 2020-겨울 계절학기 비대면 수업 실시와 관련한 사항은 아래 링크 게시글을 참고 바람 (학생용 수업 참여 가이드 링크 등 포함)
  http://uniboard.hannam.ac.kr/post.jsp?key=-1939684705B745D1473

2020. 12.

교무연구처장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