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동계(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20-12-03 15:59

작성자 박상만

조회수 5335

수정

동계(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기간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20.12.10.(목) 9시 ~ 12.14.(월) 18시

    

2. 고지서 출력 (https://unihints.hannam.ac.kr/haksa/portal_home.jsp?goTo=deungrok)

  ▶ 고지서 출력기간 : 2020.12.09.(수) 13시 이후

    

3. 납부 방법 : 국민은행 창구 납부, 인터텟뱅킹, ATM

4. 납부확인

  ▶ 납부한 다음날 13시 이후 확인 가능(https://unihints.hannam.ac.kr/haksa/portal_home.jsp?goTo=deungrok)

    

5. 납부 후 환불신청 : 2020.12.16.(수) 9시 ~ 12.18.(금) 18시

  ▶ 학생 본인이 위 기간 내 하이포털에서 환불신청

  ▶ 계절학기 시작 이후에는 결석/변경 등의 사유로 환불이 되지 않음

  ▶ 등록금 환불 예정일 : 2020.12.31.(목) 

    

6. 전화번호 안내

  ▶ 계절학기 수업 문의(학사관리팀) : 629-7246

  ▶ 온라인 강의 문의(교수학습센터) : 629-8369

  ▶ 등록금 문의(경리팀) : 629-7273, 7274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