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한남대학교 총장초청 동문교사 간담회가 9일(화) 저녁 7시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덕훈 총장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교무위원, 동문교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해 학교 현황 및 발전방향, 2020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주요계획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덕훈 총장은 환영사에서 "바쁘신 와중에도 모교를 찾아 자리를 빛내 주신 동문 교사분들 모두 감사하다. 최근 한남대는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추구하며 대학창업지수 전국4위, 대학브랜드 평판 31위 등 큰 성과를 이룩했다."며 "한남대는 앞으로도 교육혁신, 사회혁신,
경영혁신으로 새로운 대학의 미래를 설계해 나갈 것이다. 앞으로도 동문교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교 동문 출신 대전중등교원관리자 모임인 청림회의 회장인 김현철 교장(대전 경덕중학교)은 "최근 한남대가 급속도로 발전하는 소식을
들으면 동문교사들 모두가 뿌듯하고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 동문교사들도 항상 모교의 발전을 위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를 마치고 이덕훈 총장과 동문교사들은 교내 창업존을 방문해 학생 및 교수 창업점포와 한남브랜드매장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 이덕훈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청림회 김현철 회장(대전경덕중 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이덕훈 총장과 동문교사들이 교내 창업존 내 한남브랜드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