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입학홍보처는 6월 30일부터 이틀간 교수 위촉 사정관 위촉식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시행한다.
56주년기념관 중회의장과 서의필홀에서 열린 이번 위촉식에서 이승철 총장은 정보통신공학과 정한희 교수 등을 비롯해 5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교수 위촉 사정관들은 윤리강령 준수 서약을 했으며, 대입전형 운영의 공정성과 사회적 책무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수 위촉 사정관들은 평가자로서의 전문성과 윤리성을 갖추고 학생 선발 및 평가에서 공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선서했다.
한남대는 사정관의 전문성 및 공정성 확보를 위한 직무교육도 시행했다. 대학 입학사정관의 직무 윤리 및 대입 정성평가를 통한 공정한 선발 방식, 고교 교육과정과 학교생활기록부의 이해, 2026학년도 대입전형 구조의 이해 및 입시 결과 공유, 학생부종합전형의 이해 및 사례분석 등의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이승철 총장은 “우리 대학은 ‘2025-2026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어느 대학보다 공정한 대학 입학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며 “교수 위촉 사정관들의 활동을 통해 앞으로 진행될 입학전형에서 공정하고 신뢰성 있게 우수 학생을 선발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보관리부서 : 홍보팀
최종 수정일 :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