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변경 등의 사유로 모바일 포털 로그인시
"기기변경이나 앱 삭제 후 재설치(업데이트 제외)한 경우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바랍니다."
알림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조치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컴퓨터(Windows)에서
포탈 접속 > 통합학사 > 인트라넷 > 학부생서비스 > IT 서비스신청 > 모바일폰 분실신고
메뉴에서 신청, 등록하면 스마트폰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기기에 따라 앱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음)
자세한 조치방법은 첨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I T 콜센터 042)629-7111
- 정보시스템관리팀 -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및 탈메이지교양·융합대학 교학팀
최종 수정일 :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