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재입학] 2024-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 안내

작성일 2024-06-21 13:51

작성자 구혜진

조회수 779

수정
■ 필독: 학사관리팀에 신청서 제출시 경유란에 제적 이전 학과장(학과 사무실), 학장(단과대학 사무실) 직인(서명)을 받고 제출해야합니다.
※ 학사관리팀 및 각 사무실 운영시간: 평일 9:00~15:00 (※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  반드시 각 단과대학 및  학과(전공) 사무실로 2일전에 연락주시고 내방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연차 등의 사유로 미운영 일자가 있습니다.)
※ 2024-2학기부터 재입학자의 첫학기 수강신청가능 학점은 학번에 따라 별도로 지정됩니다. 2024-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서_4.jpg2024-2학기 재입학 시행 계획서_5.jpg

정보관리부서 : 학사관리팀

최종 수정일 :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