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수정 요청

[학사관리팀] 홈페이지 증명서 발급 안내부분 수정 요청

작성일 2025-10-21 14:43

작성자 박지후

조회수 75

수정

안녕하세요. 학사관리팀 제증명담당 박지후입니다.
홈페이지 수정 요청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http://hnu.kr/kor/guide/guide_06_3.html 해당 링크(학사안내>증명서/학생증발급>발급가능한 증명서 에 있는 내용 중
 '발급가능한 증명서' 내용 부분 수정 요청 드립니다. 파랑색으로 된 부분이 추가 혹은 삭제 요청 부분입니다.

구분 발급증명(국문/영문) 발급대상 비고
재학생 휴학생 제적생 수료생 졸업생
학부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8학기 재학생
성적증명서 삭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수료증명서
재적증명서
학적부(국문)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증명서     삭제
장학금(비)수혜증명서(국문)
교육비납입증명서(국문)
법학과목학점취득증명서(국문) 해당자 학사관리팀 방문
봉사활동확인서(국문)
대학원 학위증명서
학위수여예정증명서 졸업논문 최종통과 이후 발급가능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재적증명서
학적부(국문)
교육비납입증명서(국문)
교원자격증 취득예정증명서    

정보관리부서 : 시스템운영팀

최종 수정일 : 202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