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학년도 한남대학교 직원장학회 장학생 선발 및 신청 안내

작성일 2019-01-08 15:05

작성자 조현일

조회수 4498

수정

* 2019학년도 직원장학회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 지원대상 : 학부 재학생(휴학생 제외)
 1) 경제사정이 곤란한 학생
 2)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3) 기독교 정신이 투철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선발인원 : 0명

@ 선발기준 :
 1) 경제사정 곤란기준은 한국장학재단의 소득분위와 제출서류를 참고하여 선발함
 2) 본교 장학금지급규정의 장학생 선발기준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3) 기타 직원장학회에서 정한 기준

@ 장학금액 : 1인당 100만원

@ 지급방법 : 학생 개인 통장으로 입금

@ 신청기간 : 2019.01.08(화) ~ 2019.01.16(수)

@ 서류 제출방법
 1) 직접방문 : 홍보팀 사무실(56주년기념관 2층, TEL: 042-629-7239)
 2) 온라인(이메일) : momoill@naver.com
 3) 우편접수 :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70(한남대학교 56주년기념관 2층, 홍보팀/조현일 사무국장)
  * 우편접수시 서류분실 또는 기한내에 도착이 불가한 경우는 학생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제출서류
 1) 장학금신청서 1부.(첨부양식, 직원장학회 회원 추천 필수)
 2) 재학증명서 및 전학년 성적증명서 각 1부.
 3) 부모 또는 보호자의 세목별 과세증명서 각 1부.(주민센터에서 발급)
 4) 주민등록등본 1부.(부모님과 거주시)
 <부모님과 미거주시 다음중 1부를 제출>
 * 가족관계증명서(본인) 1부 : 가족관계 확인서에서 미확인될 시 제적등본 추가제출
 * 혼인관계증명서(부모님)

@ 선발관련 세부일정
 1) 장학생 선발자 발표 : 2019년 2월 8일(금) 17:00이전,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2) 장학금 지급 : 2019년 3월중(장학팀에서 학생계좌로 지급)
 3) 장학증서 전달 : 장핵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2019-1학기 개강직원회의시 참석바람.

@ 문의처 : 홍보팀(042-629-7239), 문의 및 접수시간(10:00~15:00)


2019년 1월 8일


한남대학교 직원장학회위원장


[붙임] 1. 2019학년도 직원장학회 장학생 신청 안내문 1부.
          2. 2019학년도 직원장학회 장학금 신청서 1부.  끝.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