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생복지팀] 재공지/2016학년도 2학기 보람장학생 선발 안내

작성일 2016-11-14 09:46

작성자 정지용

조회수 2617

수정

한남대학교 학생복지팀에서는 2016학년도 2학기 보람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1. 관련근거 및 내용 : 장학금지급에관한내규(1-2) 보람장학금학교에서 인정할 수 있는 기관이나 시설에서 학기당 130시간 이상을 봉사한 학생 중에서 일정 인원을 선발하여 지급
2. 선발일정
    가. 선발대상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또는 인정서 접수 : 2016. 12. 7(수) 17:00까지 (학생복지팀 제출)
    나. 선발대상 봉사활동 적용 기간 : 2016. 3. 1 - 2016. 8. 31(2016-1학기)
    다. 선발예정일 : 2016년 12월
    라. 선발인원 및 금액 : 15명 내외, 1인당 오십만원(예정)
    마. 선발결과 : 개별통보
    바. 보람장학금 지급 : 2016년 12월 말 예정

3. 선발기준 : 관련근거에 의거하여 본교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 

  
붙임 문서 : 보람장학생 선발 안내문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