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2 동계 해외어학연수단(필리핀 Silliman 대학)을 모집합니다~

작성일 2016-11-07 11:04

작성자 김남순

조회수 2840

수정



여러분께,

중부권 최강의 우리 사범대학과 영어교육과에서는 제8회 필리핀 자매대학인 Silliman 대학으로 파견할 해외단기어학연수 파견단을 모집합니다. 그 동안 국제적인 영어감각과 자신감을 키워 자랑스러운 한남 세계인을 배출한 이 특별한 어학연수단에 학생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 어학연수 동계프로그램은 2016년 1월 7일 (토)~2월 5일(일)까지 4주 동안 실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최저의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우수한 국제화 교육효과를 볼 있도록 사범대학과 영어교육과가 주관한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오직 우리 대학생을 위하여 준비한 현장학습 체험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해외어학연수 II’ 과목으로 3학점을 인정받게 됩니다.


자매대학인 Silliman 대학은 필리핀의 대학교 중, 랭킹 4위의 명문 사학으로, 우리 대학교와 같은 미국 장로교 선교단이 필리핀의 네그로스섬에 100년 전에 설립한 명문 개신교대학입니다. 교육의 질이 매우 우수하며, 참가자들은 1대 1의 대학생 Buddy-tutor가 4주 동안 함께하며, 영어학습을 도와줍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이 교내 기숙사에 서 지내며, 매우 안전합니다.


부디 첨부 내용을 참조하셔서, 우리 대학교의 세계화 교육에 동참하실 분은 적극 널리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선착순으로 선발합니다. 희망자가 있는 학과에서는 조속히 신청하도록 격려해주시고, 특히 참가학생에게 장학금지원이 가능한 학과에서는 적극적으로 참여학생을 선발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내 안녕히 게십시오.


김남순 드림
기획 및 책임교수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추신) 항공권 예약때문에 모집기간이 짧습니다. (11월 3일~11월 15일)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