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중앙도서관] 책갈피 문구만들기 이벤트 선발 명단 안내

작성일 2023-05-24 15:19

작성자 이규연

조회수 7848

수정

안녕하세요. 중앙도서관입니다.
책갈피 문구 만들기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4월 19일부터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총 76명의 학생에게 196개의 문구를 추천받았으며, 이중 10개를 선발해 책갈피로 제작하여 공유할 예정입니다.
선발된 문구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제작한 책갈피는 6월 중 중앙도서관에 비치할 예정입니다.

이름 문구
1 박*윤 (명언) 어느 누구도 과거로 돌아가서 새롭게 시작할 순 없지만, 지금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결말을 맺을 수는 있다
/ 스위스 신학자 - 칼 바르트
2 최*하 (명언) 평생 삶의 결정적 순간을 찍으려 발버둥쳤으나 삶의 모든 순간이 결정적 순간이었다.
/ 프랑스 사진작가 -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
3 박*은 (명언) Learning to love yourself is the greatest love of all.
/ Michael Masser
4 박*정 (책) 우리가 선택하는 것은 우리 자신의 인생이다. 우리는 언제나 선택의 자유를 가지고 있다.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5 김*현 (책) 아름다운 것을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마다 나는 별과 책을 생각한다.
/ 디디의 우산
6 임*정 (명언) 내일은 우리가 어제로부터 무엇인가 배웠기를 바란다
/ 미국 영화배우 - 존 웨인
7 홍*의 (명언)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 앙드레 말로
8 김*지 (명언) 인생의 가장 큰 영광은 결코 넘어지지 않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넘어질 때마다 일어서는 데 있다.
/ 넬슨 만델라
9 김* (책 ) 소설은 한가한 나날의 심심풀이지만 뜻밖에도 슬픔을 견디는 버팀목이 되기도 하니까
/ 대소설의 시대
10 장*린 (명언) 어제의 생각이 오늘의 당신을 만들고, 오늘의 생각이 내일의 당신을 만든다.
/ 블레즈 파스칼

* 사전에 공지되었던 기프티콘 발송은 참여해준 모든 학생들에게 5월 25일(목)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문의 : 중앙도서관 ic서비스데스크 / 042-629-7693 / libit@hnu.kr

정보관리부서 : 게시물 공지부서

최종 수정일 : 2021-07-28